• 품질혁신

    1. 1품질문제 개선활동

      • 협력사 품질 개선 지원
      • 자공정 품질 개선
    2. 2품질목표 관리

      • 협력사 목표 품질 관리
      • 공정 품질목표 관리
      • 고객 품질목표 관리
    3. 36SIGMA 활동

      • 협력사 연계 품질 혁신활동 전개
      • 고객 연계 품질 혁신활동 참여
  • 품질보증

    1. 1협력사 품질 관리

      • 협력업체 품질 관리
    2. 2자공정 품질 관리

      • PATROL 검사 관리
      • 출하 품질 관리
    3. 3고객품질대응

    4. 4신뢰성 시험 관리

  • 품질시스템

    1. 1품질경영 시스템 관리

      • ISO 9001 인증 관리
      • ISO/TS 16949 인증 관리
    2. 2환경경영 시스템 관리

      • ISO 14001 인증 관리
    3. 3내부 심사 관리

    4. 4대 고객 심사 대응

      • 2/3자 심사 대응
    5. 5품질/환경 교육 관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