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품질혁신
-
1품질문제 개선활동
- 협력사 품질 개선 지원
- 자공정 품질 개선
-
2품질목표 관리
- 협력사 목표 품질 관리
- 공정 품질목표 관리
- 고객 품질목표 관리
-
36SIGMA 활동
- 협력사 연계 품질 혁신활동 전개
- 고객 연계 품질 혁신활동 참여
-
-
품질보증
-
1협력사 품질 관리
- 협력업체 품질 관리
-
2자공정 품질 관리
- PATROL 검사 관리
- 출하 품질 관리
-
3고객품질대응
-
4신뢰성 시험 관리
-
-
품질시스템
-
1품질경영 시스템 관리
- ISO 9001 인증 관리
- ISO/TS 16949 인증 관리
-
2환경경영 시스템 관리
- ISO 14001 인증 관리
-
3내부 심사 관리
-
4대 고객 심사 대응
- 2/3자 심사 대응
-
5품질/환경 교육 관리
-